[공지] 잔별터 이주 프로젝트 착수 및 비상 대응 TF팀 구성 안내
하이온글로벌입력 2005. 09. 20 오전 9시 00분

본사는 2005년 9월 19일 진행된 공식 기자회견을 통해, 최근 잔별터 일대에서 발생한 이상 기후 및 지형 변동 현상에 대해 전적인 책임을 가지고 복구에 나설 것을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긴급 대응을 위한 전담 TF(Task Force)팀을 신설하고, 관련 현황 분석 및 실질적 복구 방안을 신속히 마련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잔별터 이주 프로젝트’가 기획 단계에 착수되었습니다.
해당 프로젝트는 지난 6개월간의 급격한 환경 변화로 인해 생활이 어려워진 잔별터 지역을 다시 살기 좋은 마을로 되돌리기 위한 참여형 복구 프로그램입니다.
본사는 잔별터 내에 기본적인 거주지와 생활 기반 시설을 우선적으로 마련하고, 복구 의지를 가진 참여 지원자들에게 새로운 보금자리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지원자들은 본사의 복구 지침에 따라 농업 및 정착지 재건 활동에 참여하게 됩니다.
본 프로젝트는 오는 12월 중 참여자 모집 공고를 통해 정식으로 시작될 예정이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협력을 통해 잔별터가 내년 내로 다시 활기를 되찾을 수 있을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하이온 글로벌이 마련한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다시 농사짓고, 다시 웃고, 다시 살아가세요.”
앞으로도 하이온 글로벌은 책임 있는 자세로 미래를 준비하고, 지속 가능한 정착지를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문의: 1588-XXXX (하이온 이주센터)